user voiceお客様の声

powered by Google

ローカルガイド

2026年06月23日

와미친듯무조건가세요 주방장님 진짜 착하시고 사케도 추천해달라니까 여러개 추천해주시고 한국어 써주시고 가격은 좀 비싼데 진짜 만족합니다 진짜미친고기야채술와오전부터술만땅먹엇습니다♡ 한국인들 술 좋아하시는 부모님 꼭 모시고 가세요
Translate